SERVICES
당사는 해외 진출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베트남 하노이에 원격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고학력 인재를 채용하여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합니다.
복잡한 행정 절차를 간소화하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Our Story
우리는 나날이 악화되어 가는 수익구조와 급속히 상승하는 고정비 지출 부담. 항상 고민거리인 기술인력 양성, 유지, 관리.
이러한 어려운 운영 상황을 해외 진출로 해결 하였고, 한국에 많은 기업들이 같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노이에서 자동차 분야 설계 전문 회사를 운영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복잡한 행정 절차와 운영의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간소화 한 원격 해외지사 설립, 운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도전의 시행착오를 통해 배우고, 두 번째 사업에서는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이제 더 많은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OUR SERVICES
우리는 베트남 하노이에 원격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유지 관리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빠른 사무환경 셋업: 현지에서 적합한 사무실 공간을 찾고, 필요한 사무 집기를 준비하여 원활한 업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2.파트너십 계약을 통한 행정업무 간소화: 현지에 운영되고 있는 사업자를 활용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별도의 사업자 등록 과정을 생략하고, 그에 따라 행정 업무에 소비되는 수개월의 시간을 절약하여 빠르게 사무실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3.직원 채용 및 관리: 인건비 부담없이 고학력의 인재를 채용하고, 초기에는 현지 파견 교육을 통해 업무 이해도를 높이며, 이후 원격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인 교육을 지원합니다.
4.운영 관리: 급여 지급, 근태 관리, 사회보험 가입 등 매월 필요한 운영 사항을 관리하여 파트너사가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원격 교육 시스템 구축: 직원들이 원격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원격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을 지원합니다.
6.현지 문화 의 이해 지원: 베트남의 문화와 법률에 대한 이해를 통해 파트너사가 현지에서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7.리스크 관리: 복잡한 행정 절차와 그로인한 초기 투자비용 증가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파트너사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해 나갑니다.


OUR VISION
우리는 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도록 돕고, 복잡한 행정 절차와 높은 초기 투자비를 획기적으로 줄여 빠르고, 간소하게 원격 해외지사 설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인력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 더 많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또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원격 해외지사의 성공적인 운영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우리의 비전은 모든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해외 진출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픈
위드 코퍼레이션의 목표입니다.